노바 테라(Nova Terra) 피규어 제작기 -4- (머리, 몸통) 제작 작업방(Making)

며칠에 한 번이나 작업을 겨우 해서 진행속도가 최악입니다. ㅎㅎ 거의 학원에서나 시간이 나고 있죠. 흐규..

슬슬 마무리작업에 들어가고 있습니다. 저번에 이어 머리카락을 조금 더 다듬다가 헤드에 한번 붙여보았습니다.


음 대충 이런 흐름이 되는군요.


...

그리고 시간이 흘러...

다시 대 보았을 때 이정도가 되네요.


참고로 처음에 만들었던 머리카락 심재.(...) 웬 근육진 머리카락이...ㅡㅡ;

두번째 만들었던 머리카락입니다. 흐름 자체는 지금거랑 비슷한데 크기가 작고 안에 퍼티가 없어서 너무 약했습니다.

결국 나온 세번째 머리카락! 근데 사진찍고 떨어뜨려서 끝부분이 나갔습니다. OTL 난 행복할 수가 없어!!!

얼굴에 서페이서 뿌린 후의 모습. 은근히 다듬을 데가 많아서 의욕이 저하되고 있습니다. 아아... 안돼....

저번에 찍는 걸 깜빡한 고글입니다! 기대도 안하고 만들었는데 의외로 마음에 드네요. 조형은 생각없이 해야하는건가..

앞머리도 장! 착!

합! 체!


다리는 이제 무릎 위부분을 다듬으면 대충 마무리될듯 합니다.

오른쪽 팔부분. 역시 이제 사포질만이 남았습니다. 무한한! 무한한 사포질! 힘세고 강한 사포질!

어깨장갑은 이렇게 분리가 됩니다. 어디서 보고 배운 게 있습니다..

손은 대략 이 정도. 장갑이라 쉬울 줄 알았는데 꼭 그렇지만은 않더군요. 오른손은 손가락이 5번쯤 부러진 것 같습니다.

...손가락마다! (끄악!)

신경도 못써주고 있지만 사실은 할 게 많이 남은 바디! 흑흑 너란 바디...

등부분의 디테일도 더 추가하고 다듬어야 할 것 같네요.


응딩이를 보자! 응딩이!


덧글

댓글 입력 영역